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/결제 관련 질문
작성자 (주)여왕 (ip:)
작성일 2023-08-04
조회수 4
평점 0점


주문/결제 관련 질문





● 카드 결제 진행 후  일시불을 할부로 바꾸고 싶어요

주문 할부 개월 수를 따로 변경하기 어려워 해당 주문건은 취소 후 다시 카드 결제 진행 시에 할부 개월수를 변경하여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 

취소를 원하시면 전화 문의 또는 카카오톡 "여왕거미"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

● 무통장입금을 하였는데 배송준비중으로 노출이 안됩니다

 주문서를 작성해 주실 때 입력한 입금자명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,입금하는 통장이 사업자 통장일 경우,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등입니다. 

 입금 후 주문서에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전화 문의 또는 카카오톡 "여왕거미"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

● 세일제품은 적립금 사용이 안되나요?

 세일제품은 적립금 사용이 어렵습니다. 적립금 사용은 세일 제품외 모두 사용 가능 하신 점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● 설치 후 제공받는 쿠폰이 안떠요

 앱설치 후 개인정보 동의에 동의해주셔야만 해당 쿠폰이 발급되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



● 주문서에서  회원할인 쿠폰과 등급할인 쿠폰은 동시 적용이 어렵습니다.

 예를 들어서, 쿠폰을 적용하면 회원등급 할인금액이 0원으로 변경되고, 쿠폰 적용을 취소하면 회원등급 할인금액이 다시 복원됩니다.



● 지금 주문서에서 추가로 상품 구매하고 싶어요.

 상품 추가 구매는 원래  카드,휴대폰결제수단으로 주문서 발행이 어렵습니다. 추가하시려는 상품번호+옵션 확인 후 

 전화 문의 또는 카카오톡 "여왕거미"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


● 주문서 작성 중 배송지 입력하고 있는데 주소지 입력이 안되요

 웹홈페이지에서 주소창 입력하는 팝업이 입력이 안된다면 컴퓨터의 팝업설정을 허용으로 변경해주시고 다시 홈페이지 접속을 부탁드립니다.

 모바일앱에서 노출이 안된다면 권한설정 허용으로 해주신 이후 다시 접속 후 배송주소 입력을 부탁 드립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